샬롬!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21세기는 지식의 시대요 정보의 시대입니다. 이제는 지식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지식을 얼마나 잘 선택하느냐의 시대입니다. 현재, 인터넷 설교와 자료들이 즐비하게 쌓여 있습니다. 우리는 진리를 선택해야 하는 선택의 기로에 있습니다.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 홈페이지 (www.lovegvc.org)는 오로지 성경만을 전하고 나누고자 합니다. 글로벌 비전교회는 오로지 주님의 은혜만을 나누기 원합니다. 인터넷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며 은혜의 생수가 흐르는 통로 쓰이기를 원합니다.

또한, 열방 회복의 도구로 아름답게 쓰이도록 힘쓰며 기도하겠습니다.

이 복된 곳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이곳에 오셔서 풍성한 은혜를 나누시고, 또한 넘치게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며 축복하며

담임목사 sign01

2006년 1월 필라델피아 한 아파트에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담은 한 교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세상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목회자 한 명과 청년들, 그들은 오로지 믿음으로 예배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한 말씀만 붙잡고, 델라웨어 강을 건너 뉴저지로 올라갔습니다.

“그 산지도 네 것이 되리니 비록 삼림이라도 네가 개척하라 그 끝까지 네 것이 되리라. 가나안 족속이 비록 철 병거를 가졌고 강할지라도 네가 능히 그를 쫓아내리라” (수 17:18)

정든 집도, 사업도, 고향과 친척을 등진채 나를 따라 오너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였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많은 동역자들을 붙여 주시고 예배자들을 불러 주셨습니다

글로벌 비전교회는 빵집입니다. 맛있는 복음의 빵이 있기에 뉴욕에서 커넷티컷에서, 필라에서 두 세시간 운전을 하며 이 빵을 먹으러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동부 서부에 이 빵맛을 그리워 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LGVC는 복음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 영혼을 가장 소중히 여깁니다. 이 한 영혼을 강력한 진리로 무리에서 제자로 바꾸어 놓습니다. 그래서 이 복음의 빵을 먹은 자들은 전인적인 변화를 체험합니다. 개인의 변화, 가정의 변화가 함께 일어납니다.

LGVC는 열정적인 예배와 기도가 있습니다.

LGVC예배는 자유가 있으며 성령님의 운행하심이 있습니다. 마음이 상한 자가 치유 받으며, 육신이 상한 자들이 고침을 받으며 어둠에 있던 자들이 빛으로 나옵니다. 24시간 예배하며 기도하는 교회를 꿈꾸며 365/24시간 모든 만민이 기도하는 집을 꿈꿉니다.

LGVC는 삶을 공유하는 생명의 공동체가 있습니다.

GVC는 초대교회의 모습을 따르고자 합니다. 빵과 떡을 함께 나누며 가족 같은 교회가 아니라 가족이 되어줍니다. 이곳에 가족을 잃어버린 자들이 가족을 만나게 됩니다.

LGVC는 전교인의 사역자화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한 명의 목사와 소수의 일꾼이 움직이는 교회가 아니라 온 교인이 함께 뛰며 섬기는 교회입니다. 교회는 유람선으로 불림 받은 것이 아니라 전함으로 불림 받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LGVC는 꿈의 공동체입니다.

신앙의 연수에 상관없이 어린아이와 노인들도 LGVC의 가족이 되면 우리는 열방의 회복을 꿈꿉니다. 하나님은 열방을 우리에게 유업으로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글로벌 비전교회입니다.

LGVC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이 모습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교회입니다.

사명 _ Mission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LGVC)는 ‘한 영혼을 온전한 제자로, 그 제자를 열방으로’ 보내기 위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우리는 주님의 명령을 가장 소중히 여깁니다. 이것이 주님이 교회를 세우신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18-20)

비전 _ Vision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LGVC)는 다음과 같은 것을 꿈꿉니다.

  1. 주님 오실 때까지 영혼구령하여 온전한 제자 삼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마28:19]
  2. 온전한 신약교회와 모습이 되어 지역교회와 목사, 열방에 참된 교회의 본이 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살전1:7-8]
  3. 하루에 2시간이상 기도하는 300명의 기도의 용사가 24시간, 365일 중보하며 기도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사62:6-7]
  4. 이를 위하여 7개이상의 찬양팀이 매일 열방을 향하여 예언적 중보적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고 이를 섬길 수 있는 예배자들이 넘쳐나게 하소서. [암9:11]
  5. 청소년 청년들을 교회와 지역과 열방의 일꾼으로 세우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시110:3]
  6. 온세대와 민족이 같은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하나되게 하소서. [고전1:10]
  7.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열방에 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는 깨끗한 신부의 교회가 되게 하소서. [계22:20]
Oops...
Slider with alias parallax_header-1 not found.